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왕동 미스터피자_치즈블라썸스테이크

오늘은 정왕동에 있는 미스터피자를 다녀왔다.

안산에는 미스터피자와 피자헛 모두 매장에서 먹을 수 있지만, 정왕동은 피자헛이 테이크아웃점으로 바꼈다.

원래는 정왕동 피자헛도 크게 있었는데..아쉽게도 망해버린 것 같다.

큰 규모였던 피자헛이 조그만한 테이크아웃점으로 바꼈으니 말이다.

아무튼!!

밀가루는 뭐든 좋아해서 빵 중에서도 제일 맛있는 피자가 먹고 싶은데,

배달도 아니고, 오늘은 비도 온다고 하니 테이크아웃도 아니고

무조건 매장 내에서 먹어야 하는데

검색을 해도 역시 매장 내에서 먹기 적당한 곳은 미스터피자밖에 없었다.

다른 곳도 가보고 싶었지만, 어쩔 수 없이 또 미스터피자로 고고.


남자친구랑 나는 보통 클래식 피자를 시켜먹는 편이다.

아무래도 기본이 딱이지 않나싶고, 토핑이 가득 추가되는 메뉴들은 칼로리도 너무 올라가고, 가격도 같이 올라가고..

그래서 심플하게 클래식 피자를 자주 먹는다.

남자친구는 베지테리안피자(미스터피자 명), 나는 포테이토피자를 좋아한다.

그런데 어쩌다가 피자헛에서 세일을 받아 스테이크가 올라간 피자를 먹었는데, 이후에도 남친이 그게 생각났나보다.ㅎ

그래서 이번에 우리가 결정한 메뉴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사실 '스테이크'에 꽂혀서 주문한 거였는데, 먹다보니 진짜 치즈가 엄청 종류별로 든 게 맛으로 다 느껴졌다.

치즈 좋아하는 나는 완전 땡큐고요.^^


가격은 콜라까지 합하여 3,1000원이다.

치블스(치즈블라썸스테이크)_노엣지_레귤러 사이즈 28,500원

펩시콜라1잔 2,500원

★TiP) 음료는 1번 리필이 가능하므로 2명이 먹을 때는 한잔만 시켜서 리필하는 걸 추천한다.

단, 어떤 음료를 주문했던 리필시에는 기본음료로 제공된다. 

예를 들어 더 비싼 에이드 시켜도 리필은 사이다 콜라로 됩니다.

총 가격은 3,1000원 나왔지만, 우리는 이만원초반으로 먹었다ㅎㅎ 정보는 아래에~



피클과 갈릭디핑소스, 핫소스가 2개씩 제공된다.

피클은 한번 더 리필해 먹었다.

저 피자 좀 보세요....ㅠㅠ 미쳤쥬?

대강 눈으로 보기에도 풍미가 장난 아닐 거라는 게 느껴진다. 왜냐면 진짜 치즈가.... 종류별로 올라간 게 보이니까.

대강 눈으로 보면 스테이크, 포테이토, 치즈 종류별로 노란 거, 흰 색 동그란 거, 흰색 짜진 거(?), 토마토가 올려져 있다.

무엇보다 피자를 먹을 때 빵 끝부분을 남겨버리는 우리에게 노엣지는 신의 한수!

절대 남기지 않아.


좋은 건 더 크게 ㅎㅎ


조금 더 치즈블라썸스테이크 피자를 자세히 설명해 보겠다 ^^

와인숙성 스테이크와 6가지 치즈의 해피엔딩

레드와인에 숙성시킨 호주청정우 스테이크에
6가지 프리미엄치즈가 꽃밭처럼 화려한 피자


와인숙성 스테이크와 6가지 치즈의 맛있는 썸!
레드와인숙성으로 더 깊고 부드러운 호주청정우 스테이크와
치즈 고유의 풍미를 살린 6가지 프리미엄치즈와 치즈소스가
하나로 어우러져 화려한 맛과 화사한 풍미가 입 안 가득!
알록달록 꽃처럼 다채로운 색감까지 매력적인 비주얼피자


- 토핑 -
안창살스테이크, 보코치니치즈, 에멘탈치즈, 모짜렐라치즈, 고다치즈, 멜팅큐브치즈(체다),
리코타치즈, 블루치즈소스, 트리플스프레드(체다,까망베르,고다)소스, 어니언소스,
홀그레인머스타드소스, 페퍼로니, 웻지포테이토, 방울토마토, 양파


사이즈총 중량(g)총 조각수1회 섭취 
참고량(g)
1회 조각수열량(kcal)당류(g)단백질(g)포화지방(g)나트륨(mg)
R7708193251063111844
L12161012213214187558

(미스터피자 홈페이지 설명을 참고했습니다)


여섯가지 치즈라니, 진짜 미쳤다. 엣지 먹기 수월하라고 엣지에 치즈크러스트 추가하느니, 그냥 노엣지로

토핑을 치즈 여섯가지 때려버리는 게 훨씬 낫다.

남자친구는 원하던 스테이크 토핑을 먹어서 만족스러웠고, 

나는 거기에 좋아하는 치즈까지 듬뿍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맛있게 먹었으면 계산하러!

영화, 피자는 제 돈 내고 보고 먹으면 손해인 기분이다.

유플러스 멤버쉽은 10퍼였나 15퍼로 너무 적어서 기분이 언짢았는데,

들어오는 입구에서 이걸 발견했다. 

남자친구는 KT멤버쉽이 있으니까ㅎ

★Tip) KT멤버쉽 더블할인으로 vip와 vvip는 무려 40퍼센트를 할인받을 수 있고, 

그 외 골드, 실버, 화이트, 일반은 30퍼센트 할인받을 수 있다.

우리는 30퍼센트 할인 받아서, 약 1만원 정도 할인 받았다. ㅠㅠ 감격.

단, 타 쿠폰 행사, 할인서비스와 중복 불가이며 그만큼의 멤버쉽포인트가 있어야 한다.

예를 들어 1만원의 할인을 받으려면 일단 1만원의 포인트가 있어야겠쥬?

그리고 원래 더블할인은 통합 월1회 가능한 건 알고 계시쥬?

혜택 제공 기간은 늘 하는게 아니라 6월 한달동안만 하는 것 같다.

무튼 저렴하게 먹으면 훨-씬 더 맛있으니까, 할인 혜택 받으세요!


총평

아무래도 매장에 손님이 그렇게 많지 않아서 그런지 일하시는 분들이 적다.

불친절하지는 않지만, 손님이 들어와도 다른 일 하고 있어서 뻘쭘하다.

우리는 그냥 맘대로 들어가서 앉아서 호출버튼 누르고 메뉴판 달라하고

또 주문버튼 누르고 주문하고, 심지어 계산할 때도 계산대에 사람이 없어서 호출 버튼을 눌렀다.

우리만 그런 거 아니고, 다들 그렇게 버튼을 누르고 누르고ㅎㅎ 

하지만 정왕동 내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피자집은 이 곳이 최선이라. 여기라도 안 없어지길 바랄 뿐이다.

맛은 뭐든 그냥 듬뿍 들어가 있어서 진짜 감탄하면서 먹었다.

완전 완전 맛있다. 당연히 피자는 첫 조각이 제일 맛있고, 두번 째 조각까지도 맛있게 먹는데,

이게 아무래도 치즈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세번 째 조각부터는 살짝 느끼함이 올라오긴 한다.

피클을 많이 먹게 된다.

나는 갈릭디핑소스를 진짜 좋아하는데, 치블스 먹을 때는 갈릭디핑소스를 먹지 않았다.

오히려 평소에 먹지 않는 핫소스를 뿌려먹었다.

그래도 재방문, 또 이 상품 먹을 의사있다. 물론 할인될 시.